신라免, 액티비티 중심 여행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리론칭
상태바
신라免, 액티비티 중심 여행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리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8.01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새단장해 재오픈했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론칭한 신라트립은 해외에서 사용가능 한 교통패스, 액티비티, 현지투어,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행오픈마켓 플랫폼이다. 

고객, 여행사업자, 면세점이 모두 ‘윈-윈(win-win)’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을 받았으나,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지난 2021년 11월 서비스를 임시중단하며 새단장을 위한 검토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엔데믹을 맞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여행포털 서비스 기업 노랑풍선과 손잡고, 신라트립을 '액티비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플랫폼으로 새단장해 재오픈했다.

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라트립에서 스몰월드 도쿄 입장권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1+1 혜택을 제공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일본 esim을 함께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과 △패스트리부티크 5만원권(5명)을 제공한다.

8월에는 신라면세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출국하는 일본, 태국 지역의 현지투어 및 입장권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 할 예정으로, 해당 국가뿐만 아니라 월별로 테마를 선정하여 매달 다양한 테마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