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X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스페셜 하모니 디너 선봬
상태바
파크 하얏트 서울X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스페셜 하모니 디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8.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The Timber House)’가 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Augustinus Bader)’와 협업으로 스페셜 하모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6코스 보양 일식 디너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브랜디드 칵테일 1잔이 포함되RH, 20만원 상당의 디럭스 샘플 키트가 선물로 제공돼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 충전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8월 1일부터 9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페셜 하모니 디너 코스는 8월 5일 토요일 풍성한 사운드의 라이브 재즈 공연이 계획되어 있어 특별한 여름밤을 기념하기에 제격이다. 

하모니 디너 코스는 계절 생선을 활용한 6코스의 일식 디너 메뉴로 입안 가득 청량한 바다의 맛을 선사한다.

애피타이저로는 제철 야채 토마토와 금귤, 컬리플라워로 여름의 색감과 향기를 담은 문어 샐러드와 여름 야채와 ASC 인증 완도산 전복, 키조개를 활용한 튀김 요리가 준비된다. 

신선한 제철 사시미와 스시, 다시마에 숙성해 담백함을 극대화한 민어구이가 차례로 준비된다. 식사 메뉴로는 여름철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많이 찾는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닭을 이용한 장어덮밥과 닭고기 수프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상큼한 살구 조림을 곁들인 살구 시소 소르베가 디저트로 준비돼 영양 가득 코스 요리를 다채롭게 마무리해 준다. 

코스와 함께 제공되는 칵테일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블루 컬러와 골드 컬러를 담아 완성한 브랜디드 칵테일로 깔끔한 진 베이스에 상큼한 라임 주스와 오렌지 리큐어를 더하고 골드 데커레이션으로 마무리하여 식사 전 입맛을 돋울수 있는 스윗 앤 사워 타입으로 제공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의 교수이자 세계적인 저명학자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2018년 창립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프트로 제공되는 20만원 상당의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디럭스 샘플 키트는 피부 리뉴얼에 효과적인 라이트한 텍스처로 촉촉함과 생기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더 크림 ’,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주는 리뉴얼 부스터 ‘더 세럼’, 럭셔리한 리치 크림 텍스처로 바디 피부에 보습과 영향을 선사해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더 바디 크림’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하모니 코스 이용 후,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아이코닉 크림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