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시트 업그레이드를 위한 자발적 리콜 실시
상태바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시트 업그레이드를 위한 자발적 리콜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부(Bugaboo) 코리아가 지난 6월 출시된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제품에 대해 무상 반품 및 시트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부가부는 사용 설명서 이외의 방법으로 제품 시트 각도를 조절하는 경우, 시트 상단이 아래로 젖혀질 수 있음을 인지,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올바른 사용법을 모든 구매자에게 문자와 이메일로 다시 한번 안내했다.

더 나아가 부가부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제품이 사용설명서 외의 방법으로 조작되는 것을 완전히 방지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무상 반품 또는 각도 조절 오사용이 불가능한 업그레이드된 시트로 교체 서비스를 시행한다. 

6월 13일 이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의사에 따라 무상 반품 또는 시트 교체를 진행하며 6월 30일부터 이메일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판매처를 통해 문자나 이메일로 안내받았으나 아직 시트 교체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구형 시트 사용을 중지하고 부가부 코리아 서비스 이메일로 신청하면 업그레이드된 시트를 받을 수 있다. 

부가부 최고 경영자인 아드리안 티에리는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최고 수준의 안전 기준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트 업그레이드와 교체를 결정했다. 6월 13일 이전에 제품을 구매했으나 아직 구형 시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품 사용을 중지하고 반드시 신형 시트를 신청해 주시기를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사진 부가부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