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비건 색조 팬텀 글로시밤 New 컬러 4종 출시
상태바
아워글래스, 비건 색조 팬텀 글로시밤 New 컬러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HOURGLASS)가 가을을 앞두고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 본격적인 가을 여심 잡기에 나선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입술에 광택을 주는 립스틱으로 립밤의 촉촉함부터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립글로스의 광채, 풍부한 색감, 도톰해보이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실제 팬텀 글로시 밤은 지난 7월부터 8월 현재까지(7/1~8/20)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배 가까이 신장하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1위 제품이다. 해외 여행길이 열리고 외국인 관광객이 늘기 시작하면서 면세점을 통한 매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매출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팬텀 글로시 밤은 물을 머금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발색이 특징으로 ‘탕후루(탕후루 같이 촉촉하게 코팅된) 립’ ‘유리알 립’ 등의 애칭이 붙을 정도 입소문이 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여기에 전성분 비건인 점도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크게 어필된 것으로 분석된다. 합성 향료 및 설페이트, 동물성 성분 등을 전면 배제하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즉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은 디자이어(쿨 핑크), 라이즈(쿨 베이지), 센스(피치 베이지), 임펄스(딥 레드) 등 4종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은은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디자이어’는 핑크 색상에 블루를 한 방울 떨어뜨린 차분한 쿨 핑크 컬러로 바르는 즉시 얼굴을 환하게 밝혀 입술에 생기를 더한다. 아워글래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골드 용기에 감각적인 펜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워글래스는 팬텀 글로시 밤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8일 오후 7시부터 아워글래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텀 글로시 밤 신규 색상을 사용한 은은하고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연출법을 선보일 예정이며 라방 진행 중 제품 구매 시 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월 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팬텀 글로시 밤 구매 시 20% 할인, 팬텀 글로시 밤 기획 세트 25%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워글래스 인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쇼퍼백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