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을시즌 ‘패션·뷰티 신상공개’... 2천여 셀러 참여
상태바
G마켓, 가을시즌 ‘패션·뷰티 신상공개’... 2천여 셀러 참여
  • 박성재
  • 승인 2023.08.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내달 6일까지 ‘패션·뷰티 23F/W 신상공개’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 2000여 셀러가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올해 F/W 시즌 유행할 최신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브랜드관, 패션관, 뷰티관 등 3개 카테고리관으로 운영한다.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 고소현이 추천하는 ‘인플루언서 Pick’ 코너도 준비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아웃도어프로덕츠 인기 아이템’ ‘에고이스트 베스트 신상 모음’ 등의 브랜드 패션∙잡화를 제안한다. 패션관에서는 ‘스테디 치즈데님’ ‘로즈맘 밴딩바지’ ‘트레이닝 조거팬츠’ 등 트렌드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뷰티관에서는 ‘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헤라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등의 뷰티템을 제안한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와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배송혜택’ 등 특별한 코너도 확인 가능하다. 

각 카테고리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다운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과 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백화점 홈쇼핑 12% 할인쿠폰’ 등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G라이브’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에 진행하는 23F/W 신상공개 라이브 방송으로, 모델 고소현이 방송에 함께 참여해 ‘LF 헤지스 피즈’를 소개한다. 또 G마켓 각 관에서 선물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