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직원용 추석선물’ 예약판매… 대량구매 할인
상태바
G마켓, ‘직원용 추석선물’ 예약판매… 대량구매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9.0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사업자회원(B2B)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량 구매 가능한 중저가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예약발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사업자회원 전용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며,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여기에 △동원 16% 쿠폰 △사조대림 12% 쿠폰 △아모레퍼시픽 11% 쿠폰 △AHC 10% 쿠폰 △LG생활건강 쿠폰 3종 등 브랜드 전용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브랜드쿠폰은 다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익일합포장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도 일부 발송일 지정 서비스를 선보인다. 상품 발송은 오는 11~12일 일괄 진행되며, 상품명에 발송일이 표기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대표 상품으로 ▲CJ 스팸 마일드 8호(5세트) ▲사조대림 안심특선 ON호(4세트) ▲LG생활건강 까치와 호랑이 M호(7세트) 등이 있다. 빠른 배송이 필요하다면 일반 스마일배송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된다.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발송일 지정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 필요시 미리 배송 일정을 설정할 수 있다. 과일, 수산∙견과의 경우 많이 살수록 할인폭이 커지는 ‘더 사면 할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행사 상품 중 정육 선물세트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증정하는 혜택도 선보인다.

사업자회원 전용 ‘CJ제일제당 선물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ID당 5장씩,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구입 가격에 따라 최대 75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증정하는 캐시백 혜택을 선보인다. 

이진영 G마켓 사업개발실 실장은 “대용량 묶음으로 구매 시 훨씬 저렴해지기 때문에 임직원이나 거래처, 지인 선물을 장만하려는 분들께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