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세정티슈 3종‘ 선봬... 욕실∙주방 등 맞춤 사용
상태바
크린랲, ‘세정티슈 3종‘ 선봬... 욕실∙주방 등 맞춤 사용
  • 박성재
  • 승인 2023.09.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랲은 청소 목적에 따라 한 장씩 뽑아 쓰는 맞춤형 ‘세정티슈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베이킹소다 세정티슈 △다목적 세정티슈 △찌든때용 세정티슈 등 모두 3종이며 바닥, 주방, 욕실 등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 세정티슈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해 순한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며 바닥, 거실뿐만 아니라 어디든지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다목적 세정티슈는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어 가구나 가전 등 먼지가 자주 쌓이는 공간을 청소하기 좋다. 마찬가지로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며,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찌든때용 세정티슈는 구연산 성분이 함유돼 주방, 욕실 등의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10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해 안전하고, 높은 수분 함량으로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레몬 향이 지속된다.

전 제품은 한 장씩 뽑아 쓰는 티슈 형태로 엠보싱 패턴 원단은 미세먼지와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해 준다. 

크린랲 관계자는 “청소 공간과 목적에 따른 맞춤형 세정티슈로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청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크린랲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