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귀염뽀짝한 베어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 귀염뽀짝한 베어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에서 베어꾸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귀여운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곰 캐릭터인 ‘베어꾸’와 에뛰드 베스트셀러 ‘진저슈가’ 라인이 콜라보한 신제품이다. 

베어꾸는 하찮지만 당당한 성격의 스토리텔링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을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캐릭터이다. 이번 컬렉션에선 베어꾸의 부드럽고 폭신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베어꾸만의 귀여움이 에뛰드 제품과 만나면서 시너지를 발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뛰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진저슈가 멜팅 밤’은 시중에 흔히 보이는 멜팅 제형의 단점들을 보완, 끈적임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한 윤슬광으로 글로시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젤리 입술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립케어 베스트 제품인 진저슈가 라인의 멜팅 밤은 립케어와 립메이크업 모두 할 수 있다. 뭉침없이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소프트 멜팅 텍스쳐로, 총 5가지 컬러 구성으로 출시된다. 

‘진저슈가 멜팅 밤’ 5종 중 1호 피그베이지와 2호 소프트모브는 메가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직접 컬러 개발에 참여하여 출시된 컬러로, 뮤트한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은은하고 데일리한 컬러다. 

어떠한 메이크업이나 잘 어울려 이제는 진저슈가 멜팅밤으로 낮에도 컬러 립 케어를 할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진저슈가 라인의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에센셜 립밤, 립밤 스틱도 베어꾸 컬렉션으로 출시, 귀여운 패키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아이 팔레트인 ‘베어꾸로 바르라꾸’도 함께 출시된다. 데일리한 무드의 베이직 소프트 브라운톤 9구 팔레트로 웜톤과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베이직 음영 섀도우 제품이다. 

라이트한 투명감으로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매트 텍스쳐와 피부에 밀착감 있게 발색되며 가볍게 핏팅되는 쉬머 텍스쳐, 실리콘 겔 적용으로 안정적으로 픽싱되는 젤리 타입의 글리터 텍스쳐까지 함께 구성돼 있다. 

에뛰드의 베어꾸 컬렉션은 오는 9월 8일 런칭되고, 론칭일부터 9월 15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에 구입 시, 베어꾸 키링과 에폭시 스티커를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 에뛰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