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 2가지 신규 컬렉션 출시  
상태바
스와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 2가지 신규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Swatch)가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의 새로운 신제품 ‘플릭플락X파버카스텔’ 컬렉션 2종과 ‘게임랜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브랜드가 함께 선보인 플릭플락X파버카스텔 컬렉션은 아이들이 시간 읽는 법을 배우면서도 자유롭고 창의적인 사고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이번에 선보인 ‘플릭플락X파버카스텔’ 컬렉션은 독일의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과 협업을 통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선명한 블랙 색상의 ‘스케치 인 블랙(SKETCH IN BLACK)’은 견고한 베젤과 실리콘 소재의 스트랩에 숫자가 볼드하게 프린트된 메탈릭 다이얼로 디테일을 더했다. 

아기자기한 핑크 컬러를 적용한 ‘스케치 인 스파클(SKETCH IN SPARKLE)’ 제품은 실리콘 소재의 글리터 스트랩과 메탈릭 다이얼로 파스텔톤 무지개 효과를 더했다. 작은 별들로 원을 그려 포인트를 살렸다. 

이번 컬렉션은 시계와 문구 제품이 함께 구성돼 아이들이 창조성을 살려, 마음껏 그리기 재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에는 수채화 효과를 적용해 아이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1, 2차에 걸쳐 총 10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된 ‘게임랜드 컬렉션’은 게임처럼 선명한 그래픽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톡톡 튀는 컬러 조합에 비디오 게임 속 가상 세계와 만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게임랜드 컬렉션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높은 내구성을 자랑해 활동이 많은 아이도 제품 손상 없이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다. 자연 추출 소재의 플라스틱 부품과 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스트랩을 구성해 환경적인 면도 고려했다.  

스와치의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의 ‘게임랜드’, ‘플릭플락X파버카스텔’ 컬렉션은 전국 스와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와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