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남성 플랫폼 ‘미스터포터’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상태바
글로벌 남성 플랫폼 ‘미스터포터’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9.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남성들이 영감을 주고받는 글로벌 플랫폼 미스터포터가 한국어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더불어 현지화된 퍼스널 쇼핑 서비스 론칭칭을 기념하는 ‘미스터포터, 럭셔리의 새로운 관점’ 파티를 개최했다.

500개 이상의 전 세계 최정상 브랜드가 모인 업계 최고의 큐레이션과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수준 높은 컨텐츠를 공개하며 2011년 론칭 이후 그루밍, 스포츠웨어 및 파인 워치로 영역을 넓혀가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 세계 최정상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런칭 이후 그루밍, 스포츠웨어 및 파인 워치로 영역을 넓혔다. 미스터포터가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Mr P.) 컬렉션를 독점적으로 공개했다.

온라인 매거진 더 저널에서 스타일과 문화 전반에 걸친 흥미로운 아티클을 확인 할 수 있고, 미스터포터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다.

미스터포터는 사업 전반에 걸쳐 환경 영향을 줄이고, 전 세계 고객의 다양성을 대표, 크래프트맨십이 깃든 상품과 그 상품을 제작하는 커뮤니티를 지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동시대 남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한 이니셔티브 '미스터포터 헬스 인 마인드'를 통해 정신 건강에 대한 담론을 일반화하고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뉴욕, 런던, 밀라노를 대상으로 한 당일 배송 외에도 180개 이상의 국가에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탑에서 한국어, 영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한국어 고객 서비스 팀과 퍼스널 쇼퍼, 파인 워치 전문가, 스타일 어드바이저와 상담할 수 있다.

업계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로 유명한 미스터포터의 EIP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해서 뉴 시즌 신상품과 세일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미스터포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