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모찌’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보름달 아이스 쌘-드’를 출시하고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추석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스 디저트 제품을 출시했다.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모찌로 감싼 ‘아이스 모찌 흑임자 라떼’ △고구마 아이스크림을 모찌로 감싼 ‘아이스 모찌 고구마 라떼’ 등 아이스 모찌 2종을 선보인다.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 초콜릿, 체리쥬빌레, 아몬드 봉봉을 마카롱에 샌드한 아이스 디저트다.
오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보름달 아이스 쌘-드는 삼립의 정통빵 ‘보름달’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정통 보름달 아이스 쌘-드’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는 ‘초코 보름달 아이스 쌘-드’ 등 2종이다. 2종 중 3개를 선택하면 추석 패키지 박스에 제공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예약 가능하고, 픽업은 27일부터 30일까지다. 단 보름달 아이스 쌘-드 세트는 28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통해 최대 3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은 추석 선물세트 3종인 △보름달 아이스 쌘-드 세트(3개입)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6개입) △아이스 모찌 세트(3개입)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