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권은비, 타미 힐피거 현대百 판교점 리뉴얼 행사에
상태바
스트레이 키즈·권은비, 타미 힐피거 현대百 판교점 리뉴얼 행사에
  • 이수빈
  • 승인 2023.09.2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이 전개하는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을 선보였다.

리뉴얼한 타미 힐피거 매장은 이탈리아 밀라노(Milano)에 위치한 타미 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와 같은 콘셉트를 국내에서는 최초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판교점의 새 단장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가을 캠페인부터 타미 힐피거의 아시아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와 더불어 요즘 가장 핫한 권은비, 환승연애의 정현규 성해은 커플까지 참석해 화제가 됐다. 

참석한 셀럽들 모두 타미 힐피거의 이번 가을 시즌 신상품을 입고 타미만의 아메리칸 프레피 룩을 보여주었다.

8명의 멤버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타미 힐피거의 아시아 앰버서더인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 이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레드, 블루, 화이트의 글로벌 스트라이프와 모노타입 로고 등을 포인트로 스타일링하여 아메리칸 클래식 프레피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권은비는 타미 힐피거 모노타입 로고가 돋보이는 브라탑과 클래식한 울 블레이저 & 스커트 셋업으로 가을 무드에 딱 맞는 시크하면서 대담한 룩을 보여주었다.

정현규는 타미 힐피거의 아이코닉한 룩인 케이블 가디건과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트랜디한 오버핏인 아카이브 핏을 착용하며 아메리칸 프레피가 돋보이는 올드머니룩으로 스타일링 하였다.

성해은은 클래식 케이블 니트와 체크 스커트로 코디, 러블리한 무드의 프레피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크로스오버 백을 포인트를 줬다.

타미 힐피거의 판교점 매장은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아이코닉한 레드와 네이비 컬러를 포인트로 컨셉츄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타미 힐피거 판교점에서는 여성복, 남성복,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 악세서리와 슈즈까지 다양한 타미 힐피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타미 힐피거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타미 힐피거 공식 카카오 채널과 H패션몰 그리고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