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다음달 ‘상상초월’ 특집 진행
상태바
GS샵, 다음달 ‘상상초월’ 특집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9.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10월 한 달간 고객과 협력사 모두가 행복한 대규모 사은행사 ‘상상초월’ 특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구매 금액대 별 적립금, 7% 카드 할인 등 고객 혜택을 준비하고 30일간 ‘브랜드 릴레이’ 행사를 통해 협력사 최대 매출 지원에도 적극 나선다. 

브랜드 릴레이는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주는 동시에 협력사에 브랜딩과 최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종가 등 GS샵을 대표하는 31개 브랜드 협력사가 참여한다.

GS샵은 브랜드 릴레이를 위해 협력사 소개 영상을 제작해 방영하고 모바일 앱에서 탭 매장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 자원을 활용한다.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샤피라이브’에서는 브랜드사 쇼룸이나 매장 등을 방문해 현장 판매 방송도 실시한다. 내달 3일 ‘세라젬’ 브랜드 데이에는 오후 9시부터 영등포 세라젬 매장을 방문해 샤피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집 기간 동안 진행하는 적립금 행사는 참여 기준을 낮췄다. 기존 3회 이상 구매해야 받을 수 있었던 사은 혜택을 2회∙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부터 지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 달에 한 번만 진행하던 ‘더 그레이트 선데이’ 행사도 10월에는 1일과 15일 두 번 진행하고 매회 할인쿠폰과 7% 카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신상품은 전년비 40% 이상 늘렸다. 10월은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패션 성수기인 만큼 캐주얼 브랜드 ▲UCLA, 골프 브랜드 ▲드루(DRUH) 등을 론칭하고 ▲모르간 ▲SJ와니 등 단독 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집중 운영하고 한다. 또 해외여행 상품과 환절기 건강 케어 상품 등도 준비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타임 특가를 통해 낮 시간대 방문하는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5만원 이상 식품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