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추캉스족&D턴족 만족시킬 ‘추석 여행 컬렉션’ 출시
상태바
노스페이스, 추캉스족&D턴족 만족시킬 ‘추석 여행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짧게는 엿새, 휴가를 이어 붙일 경우 길게는 한글날까지 12일에 달하는 긴 추석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추석 여행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서,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고, 방수 지퍼 포켓과 아웃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및 라이트 카키 등 3종이다. 

에너지 테크 III 보아 고어텍스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카본 소재를 적용한 플레이트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소재를 적용한 중창(미드솔)을 결합하여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인솔(안창)에는 메리노울을 사용해 속건성이 우수하고,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초정밀 피팅이 가능하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피츠로이산에 쌓인 눈과 노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플렉스벤트(FLEXVENT)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여성을 위한 울리 플리스 보머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해 코디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감과 소매단 립조직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TNF 롱슬리브 모크넥’을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야외 활동에서도 적정 체온을 유지해 주는 패딩 스커트이자, 패딩 블랭킷으로도 연출 가능한 투인원(2 in 1) 제품이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삽입형 허리벨트와 벌어짐을 방지하는 이너 스트링 등 세심한 설계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색상은 활용도 높은 블랙과 샌드 셸 등 두 가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들과 코디할 수 있다. 활용도 높은 블랙부터 라이트 베이지, 카키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키즈 코듀로이 캠퍼 팬츠는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다. 허리 안쪽의 이밴드와 단추 밴드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즈 킵 온 보아는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들의 발에 맞는 초정밀 피팅이 가능하다.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울 인솔(안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및 스모크 블루 등 3종이다.

사진 노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