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23 명동 맥주페스티벌' 이벤트... 최대 30% 하나머니 적립
상태바
하나카드, '2023 명동 맥주페스티벌' 이벤트... 최대 30% 하나머니 적립
  • 박성재
  • 승인 2023.09.28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명동 is 하나카드’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를 위해 '2023 명동 맥주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2023 명동 맥주페스티벌은 맥주를 통해 나의 취향을 찾아가는 재미, 좋은 사람들과 맺는 관계의 즐거움, 대규모 광장 속 일상으로부터의 일탈을 느낄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명동 지역 상권 활성화와 명동만의 글로벌 분위기를 다같이 즐기기 위해 서울중구청, 서울관광재단, 하나카드 등에서 후원하며 명동길 일대 노점에서 전시된 다수 수제 맥주 브루어리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명동예술극장 앞 명동길을 중심으로 맥주 부스가 설치되며, 해당 부스에서 수제 맥주를 하나카드로 일반 결제 시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하나페이 QR결제 시 결제금액의 30%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하나카드 굿즈(LED컵받침)가 제공이 된다.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 뒷편 광장에는 테이블이 설치될 예정이며, 내달 6일에는 포토부스도 설치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제잉 공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하나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