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디올 24 SS 패션쇼에 등장한 그녀의 가을 메이크업 룩!
상태바
블랙핑크 지수, 디올 24 SS 패션쇼에 등장한 그녀의 가을 메이크업 룩!
  • 이수빈
  • 승인 2023.10.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9월 26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정원에서 열린 디올 24 SS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의 가을 무드를 가득 담은 메이크업이 화제다.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인 만큼 디올 패션쇼에 등장한 그녀의 메이크업은 디올 뷰티를 활용한 것. 가을 숲이 촉촉이 내려앉은 그녀의 아이메이크업은 차분한 컬러로 시선을 끌었다.

지수의 자연스럽지만 은은한 광채가 나는 피부 표현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고급스러운 광채가 감도는 스킨으로 연출했다.

하이 인텐시티 아이라이너 펜슬 ‘디올쇼 온 스테이지 크레용’으로 눈가 라인을 한층 또렷하게 연출한 다음, 핑크빛 로즈 테마의 '23 버즈 컬렉션으로 출시된 ‘디올쇼 5 꿀뢰르 볼 마스크’(한정 판매, 온라인 단독)의 반짝이는 펄 브라운 쉐이드와 은은한 핑크빛 글리터를 사용해 매혹적인 스모키 아이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눈두덩이 앞쪽과 눈썹뼈 아래 부분에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 유니버셜 클리어’를 살짝 발라 글로시한 반짝임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다크 그린’으로 풍성한 컬 속눈썹을 연출했다.

화사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루즈 블러쉬 파나레아’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준 뒤, 모브 로즈 컬러의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호프’로 차분한 립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사진 디올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