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연말 분위기 업! ‘마녀상점’ 어드벤트 캘린더 선봬
상태바
마녀공장, 연말 분위기 업! ‘마녀상점’ 어드벤트 캘린더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1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이 연말 시즌 한정 ‘마녀상점’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녀상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루에 한 칸씩 열어볼 수 있도록 구성된 2023년 어드벤트 캘린더와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대용량 3종, 굿즈 2종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23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마녀공장의 2023년 연말 시즌 한정 ‘마녀상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판매하는 상점을 컨셉으로 출시된다.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크리스마스 상점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연말 시즌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어드벤트 캘린더를 트리 옆에 세워 놓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직접 열어보기 전까지는 무엇이 들었는지 알 수 없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과 열어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부터 마녀공장이 추천하는 클렌징, 토너, 앰플, 선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 총 24개의 제품(본품 12개, 미니어처 10개, 샘플 2개)으로 구성했다. 마녀공장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마녀공장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CJ홈쇼핑, GS홈쇼핑, SSG 총 5개 채널에서 판매된다.

마녀공장 베스트셀러를 기존 제품 대비 증량한 대용량 구성도 선보인다. 실제 리본이 묶인 듯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을 크리스마스 상점 무드의 패키지에 담았다.

각종 뷰티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1위를 휩쓸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불리우는 ‘퓨어 클렌징 오일 300ml’을 비롯해, 근본부터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슬로우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1등 근본 앰플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80ml’, 가을, 겨울철 속보습까지 꽉 잡아 촉촉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200시간 극찐보습 ‘판테토인 크림 120ml’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굿즈도 준비됐다. 홈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감성 가득한 원터치 ‘미니빔’과 사랑 부자, 소원 합격, 건강 등을 포함한 8가지 행운 문구를 담은 ‘럭키카드’다. 어드벤트 캘린더, 대용량 에디션 3종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미니빔과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카드 1장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 마녀공장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