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뷰티클래스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에서 진행, 필립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 2종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 60ml(10만원 이상), 포에버 샤인 샴푸 60ml & 컨디셔너 60ml(20만원 이상)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백과 샘플 3종 키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오는 27일에는 목동점 7층에 위치한 떼르드 카페에서 현대백화점 VIP고객(쟈스민 30명)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뷰티클래스는 필립비 브랜드와 헤어 케어 제품 전 라인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면서 제품 활용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필립비는 모발 컨디션에 따라 구체적인 헤어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10꼬르소꼬모 청담과 명동 에비뉴엘,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Luxe Edit)', 현대백화점 비클린 목동과 판교, CJ온스타일과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콜렉션비에서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필립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