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초등학교 입학 앞둔 신학기 스쿨백 출시
상태바
알로봇, 초등학교 입학 앞둔 신학기 스쿨백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0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2024년 신학기 스쿨백을 출시했다.

알로봇은 ‘R.U Ready! Be yourself’ 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그래픽 패턴과 스트릿한 무드의 아이템을 통해 한층 더 힙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연말과 겨울방학을 앞두고 미리 만나는 신학기 필수템 책가방을 선보인다. 

이번 신학기 스쿨백 컬렉션은 총 7가지 스쿨백과 사이드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렌티큘러 기법과 다양한 알로봇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R.스트릿 스쿨백’은 스테디셀러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서 출시됐다. 앞면에 3개의 지퍼 포켓을 적용하여 실용성을 높였고 포켓에 배색 포인트를 적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트릿한 감성을 강조했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R.ROBOT FC 스쿨백’은 가방 무게가 500g으로 알로봇 스쿨백 중에서도 가장 가벼운 초경량 백팩이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인 축구 테마의 그래픽과 함께 글로시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신학기 스쿨백 프로모션으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와 전국 알로봇 매장에서 알로봇 스쿨백과 사이드백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컬러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한 테로꾸꾸실내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 알로봇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