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제품 라인업 확대"
상태바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개 돌파... "제품 라인업 확대"
  • 박성재
  • 승인 2023.12.0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는 ‘잇츠온 샐러드’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잇츠온 샐러드는 구독형 서비스를 적용한 샐러드 브랜드다. 현재 17종의 샐러드를 판매중이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다. 올해에만 약 40만개가 팔렸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0% 신장한 수치다.

회사는 인기요인이 ‘무료배송’과 ‘경제성’에 있다고 설명했다. 잇츠온 샐러드는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무료 배송한다. 

정기구독 이용 시 20% 할인해 경제적이다. 실제 약 76%의 고객이 정기구독을 통해 샐러드를 배송 받고 있다. 최근 고물가와 건강지향 문화 확산이 수요 증가에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이다.

잇츠온 샐러드 ‘맞춤식단’도 인기다. 맞춤식단은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지정한 요일에 전달하는 서비스다. 

맞춤식단 판매 비율은 전체 구독 판매량 가운데 약 45%에 달한다. 2022년과 비교해 신규 구독자는 20% 늘었다. 식단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hy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샐러드 카테고리 강화에도 힘쓴다. 최근 신제품 ‘케이준치킨 루꼴라 샐러드’ ‘불고기 포테이토 샐러드밀’을 연이어 출시했다. 

강미란 hy HMR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고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사진 hy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hy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