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새로운 뮤즈 ‘혜리’로 행복감성 전해
상태바
해피바스, 새로운 뮤즈 ‘혜리’로 행복감성 전해
  • 박문구
  • 승인 2016.02.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긍정 에너지 ‘혜리’로 해피바스 브랜드 시너지 기대

FD_001 사진제공: 해피바스/ 새로운 뮤즈 혜리의 모습.

해피바스의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발탁됐다.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를 비롯해,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인기를 얻은 혜리는 해피바스의 새로운 뮤즈로서 해피바스의 행복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다.

혜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바스 광고 촬영장에서 해피바스의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혜리는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까지 다양하게 소화해 해피바스 모델에 어울리는 면모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활발한 성격과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혜리와 함께하는 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바스는 혜리의 모델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2월 23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6010542&pic=311370_BB_0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