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피부, 마르지 않도록 꽉 잡아줄게요” 한율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당신의 피부, 마르지 않도록 꽉 잡아줄게요” 한율 광고 영상 공개
  • 김선호
  • 승인 2016.02.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 진액 스킨 새로운 광고 선보여

RE_002 사진제공: 한율/ 한율 진액 스킨의 광고 컷.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한율 진액 스킨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왜 한율의 보습은 한국쌀에서 시작했지?” 라는 물음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광고 영상은 한국 자연 속에서 자라난 하얀 쌀이 변화무쌍한 자연을 견디며 흙 속 수분을 꽉 움켜지는 과정과 8일간의 홍국 발효를 통해 꽉 잡은 보습을 제공하는 진액 스킨의 효능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풀어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영화 ‘뷰티인사이드’로 잘 알려진 백종열 감독이 제작에 참여하고, 편안한 듯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수 ‘호란’이 내레이션을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단아하고 청초한 임지연의 모습이 영상 속에서 함께 어우러지며 영상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다.

한율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한율은 한국 자연의 사계절을 겪으며 단단하게 응축된 한국의 쌀을 재조명했다”고 설명하며 “여기에 특별한 발효 방법을 더해 탄생한 빨간쌀이 전하는 ‘꽉 잡은 보습’을 영상을 통해 이야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율 진액 스킨 광고 영상은 유튜브 한율 채널(www.youtube.com/HANYULkr/)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영상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는 한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hanyul-redric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RE_003 사진제공: 한율/ 한율 진액 스킨의 새로운 광고 컷.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