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히트탑, 리뉴얼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3만 5천개 돌파해
상태바
감탄브라 히트탑, 리뉴얼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3만 5천개 돌파해
  • 이수빈
  • 승인 2024.01.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지난 2023년 11월 리뉴얼 출시한 ‘NEW 히트탑’이 한달 여 만에 판매량 3만 5천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본격 추위가 시작된 겨울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감탄 ‘히트탑’ 라인은 ‘U넥형’과 ‘스트랩형’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뛰어난 보온성과 베이직한 디자인을 갖춰 단 한장만으로도 추운 겨울철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히트탑 원단은 기존 기모 웜 소재에서 보다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발열 소재인 ‘써모라이트 모달’로 업그레이드됐다.

‘써모라이트 모달’은 겉면은 매끈하고 피부에 닿는 부분이 기모로 되어 있어 입는 순간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을·겨울 시즌 이너웨어 제품에는 기모만 함유한 원단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만, 감탄브라는 세계적인 원사업체인 듀폰사의 써모라이트® 원사를 사용한 ‘써모라이트 모달’ 원단을 적용했다. 써모라이트는 스키복, 침낭 내피 등에 사용되는 소재로 가볍고 포근한 감촉과 따뜻한 발열 기능이 있다. 

신제품 감탄브라 히트탑은 기존 소프트 몰드에서 업그레이드한 ‘스트레치 소프트 몰드’로 변경했다. 스트레치 소프트 몰드는 기존 소프트 몰드 보다 더 부드럽고 크랙 최소화 및 복원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몰드의 테두리에 ‘라운드 핫멜트 본딩’을 적용, 본드 사용을 줄여 인체 친화성을 높였다. 퓨징 공법에 있어서도 다소 뻣뻣한 접착테이프 사용으로 신축성이 아쉬웠던 기존 퓨징 대신 ‘도트 퓨징 공법’을 사용한 것도 주요한 특징이다. 도트 퓨징은 원단과 원단 사이에 공간을 주어 신축성과 통기성을 확보하고 탄탄한 도트 하나하나가 강력한 내구성을 형성한다.

감탄브라는 ‘감탄 히트탑’ 출시 외에도 추운 겨울을 대비한 신제품 ‘감탄 웜에어’ 라인도 선보였다. ‘웜에어’ 라인은 레이어드용 이너 또는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2 IN 1 스타일의 제품으로 웜에어 롱슬리브와 레깅스로 구성돼 있다. 

감탄 히트탑과 동일하게 써모라이트 모달 원단을 사용, 원하는 길이감에 맞춰 손목, 밑단, 넥라인 커팅이 가능한 셀프 프리컷팅 라인이 적용돼 있어 내 몸에 맞춘 사이즈로 디자인 가능하다. 

시접이 튀어나와 있는 일반 봉제와 달리, 착용 시 더욱 편안하도록 돌출된 부위가 없는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사용해 편안함은 물론 매끈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감탄브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