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얼리 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가능한 객실 패키지 선봬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얼리 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가능한 객실 패키지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혹은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 위해 호텔을 이용할 경우, 좀 이해하기 힘들었던 것이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24시간을 머물지도 못했는데 1박 요금이라니......이용자들은 늦은 체크인 시간을 맞추기 위해 호텔 커피숍이나,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이른 체크아웃 시간에 맞추기 위해 서둘러 조식을 먹고 짐을 싸서나오게 마련이다.

이런 투숙객들의 마음을 짐작한 것인지 서울신라호텔이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런치 딜라이츠.
브런치 딜라이츠.

서울신라호텔은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브런치로 호텔 미식 서비스까지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Winter Story at The Parkview)’와 △’브런치 딜라이츠(Brunch Delights)’를 출시한다.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는 낮 12시에 얼리 체크인 후 더 파크뷰에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상품이다.  식사 후에는 겨울 감성 캠핑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더 파크뷰의 야외 공간 ‘더 파크’에서 초코 과일 퐁듀와 따뜻한 자몽티 등 간단한 티타임도 가질 수 있다.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

패키지는 △객실(1박), △얼리 체크인(12시), △체크인 당일 더 파크뷰 브런치(2인), △더 파크 티 타임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패딩담요(2개), △실내 사우나(2인) 혜택과 △객실 내 레드 와인(1병)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2월 16일까지 월~금요일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딜라이츠’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2시간 늦은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브런치 딜라이츠’는 취향에 따라 오믈렛과 프렌치 토스트, 오믈렛과 팬케이크, 곰탕 반상, 북어 해장국 반상 중 선택 가능하다. 제철 과일과 커피도 함께 제공해 식사 후 가벼운 디저트로 마무리할 수 있다.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룸서비스 브런치(4개 메뉴 중 택 2), △실내 사우나(2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고,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