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겨울패션 최대 30% 할인
상태바
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겨울패션 최대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니트, 가디건, 아우터 등을 비롯해 방한용 신발∙모자, 머플러 등 패션 잡화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영하권의 날씨와 10도 안팎의 큰 일교차가 나타나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기 위해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상의와 함께 연출하기 좋고 날씨에 따라 입고 벗기 쉬운 니트 집업, 가디건, 조끼 등의 스타일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월 1~10일 패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집업, 가디건 등의 스타일을 중심으로 '니트∙스웨터'와 '가디건∙조끼' 매출이 전년대비 각 20%, 70% 늘어났다.

더불어 ‘캐주얼셔츠∙블라우스’ 매출은 전년대비 약 3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셔츠와 블라우스는 일반적으로 봄, 가을에 주로 찾는 상품이지만, ‘레이어드 룩’으로 활용하기 위해 겨울에 찾는 고객이 이례적으로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패션 위크'에서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기 위한 ‘레이어드 룩’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여성 패션으로 '시티브리즈 울 케이블 니트 집업 가디건' 'JJ지고트 브이넥 트임 니트 가디건' '시야쥬 울 블렌드 자카드 니트 베스트' 등을, 남성용으로는 '라코스테 남성 베이직 브이넥 방모 가디건' '빈폴 멘 케이블 반집업 니트 베이지' 등을 선보인다.

방한용 패션 상품으로는 '루즈앤라운지 캐시바라클라바' '타티아나 스노우 퍼 버킷햇' '빈폴 액세서리 울 더블 페이스 체크 머플러' 등이 있다. 더불어 어그 등 겨울 신발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사진 롯데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