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출시
상태바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3.0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된 하이브리드 텍스처, 최적의 레드 컬러 구현
선착순 1만명에게 립 브러쉬 증정,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MN_001 사진제공: 에스쁘아/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출시.


에스쁘아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최적화 된12가지 레드 컬러로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글로우 실크 텍스처의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NOWEAR SIGNATURE)’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는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을 적용한 매트와 글로시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신개념의 하이브리드 텍스처로 마치 립스틱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터치되어 매혹적인 레드 입술을 완성해준다. 또한 단 한번의 발림으로도 입술 사이에 컬러가 녹아들 듯 빈틈 없이 밀착되어 매끈하고 균일하게 컬러가 표현되어 실크 막을 두른 듯한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노웨어 시그니처’는 에스쁘아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최적화 된 12가지 컬러를 수년간 개발해 어렵게만 생각했던 레드 립스틱을 가장 세련되고 프로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런칭 전부터 미리 접해 본 소비자들이 “매트하고 선명하게 고발색으로 표현되면서 건조하지 않는 신기한 텍스처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다” 등 좋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노웨어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프로 듀얼 엔디드 립 브러쉬 411’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출시 당일인 3월 2일 하루 동안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노웨어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립스틱 용기에 소비자가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MN_002 사진제공: 에스쁘아/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 출시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