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최대 50% 할인하는 ‘새봄맞이 미샤데이’ 진행
상태바
미샤, 최대 50% 할인하는 ‘새봄맞이 미샤데이’ 진행
  • 김선호
  • 승인 2016.03.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0여 품목 최대 50% 할인해 ‘고객맞이’
3월 4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봄 할인 파티

LKLK_001 사진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새봄맞이 미샤데이’를 3월 4일부터 3일간 진행해 1,500여 품목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샤데이에는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시그너처 글램 아트 글로스’, 얼굴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M 프리즘 블렌딩 볼 블러셔’,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려주는 ‘시그너처 익스트림 커버 컨실러’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시그너처 듀이 루즈’,  ‘M 글로시/매트 립루즈’, ‘더스타일 365 세이브 스틱 립밤’ 등 다양한 립 제품들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남성용 화장품도 대거 할인된다.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밀크 포맨’과 해양 심층수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미샤 포맨 딥씨에너지’ 시리즈 등은 50%, ‘미샤 포맨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로 구성된 ‘미샤 포맨 스페셜 2종 기획세트’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외에 ‘더 스타일 루시드 네일 폴리쉬’, ‘더 스타일 리얼 젤 네일’ 은 1+1 증정이, ‘퓨어 소스 셀 시트 마스크’, ‘리얼 솔루션 텐셀 시트마스크’등 시트마스크 제품은 5+5 증정이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새봄을 맞아 분위기를 바꾸거나 환절기 피부 관리 제품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행사 기간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