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봄을 알린다
상태바
설화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봄을 알린다
  • 박문구
  • 승인 2016.03.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봄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
‘래디언스 블러셔’ 출시 및 ‘에센셜 립세럼 스틱’ 호수 추가

LK_001 사진제공: 설화수/ ‘래디언스 블러셔’ 및 ‘에센셜 립세럼 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3월 화사한 봄을 맞이해 멀티 컬러 브러셔 ‘래디언스 블러셔’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3호수를 추가 출시했다. 풍부한 텍스처와 고농축 보습력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래디언스 블러셔는 피부에 화사한 혈색과 윤리를 선사한다.

설화수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제공하는 고보습, 고영양 컬러 립밤으로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어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한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 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주어 거진 외부환경으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입술로 보호해준다. 또한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있고 매끈한 입술을 선사하고 홍매화 추출물을 함유해 매화 꽃 같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2016년 3월 새로 출시되는 신규 3호수는 기존의 애프리콧 세럼과 블라썸 세럼에 더해 화사한 생기와 윤기를 더했으며 3호 플라워 핑크, 4호 로즈 레드, 5호 블라썸 코랄 이상 3가지 추가 호수로 구성된다.

3월,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래디언스 블러셔는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은은한 생기를 위한 메인 블러셔로 농담 조절을 위한 진홍빛 포인트 블러셔, 하이라이팅 효과를 위한 하이라이트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브러시로 쓸어 내리는 방향에 따라 색상의 농담을 조절할 수 있고, 하이라이팅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래디언스 블러셔는 블루미너스 펄 파우더 (Bloominous pearl powder) 기술을 적용해 생기 있게 피어나는 홍매화처럼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빛을 선사한다. 블루미너스 펄 파우더가 붉은 빛의 반사율을 높여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전반적인 빛 반사로 피부 빛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설화수 래디언스 블러셔는 화사한 생기 표현이 가능한 1호 핑크 하모니와 자연스러운 생기 표현이 가능한 2호 코랄 하모니의 총 2호수로 구성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