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I 체험 공간 스튜디오 Photo' 운영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AI 체험 공간 스튜디오 Photo' 운영
  • 민병권
  • 승인 2024.04.2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AI' 활용한 1020세대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사진 명소에서 AI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촬영 제공
▷'갤럭시 S24 시리즈' 대여 서비스도 운영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의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를 에버랜드에서 19일부터 5월 26일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사진 체험부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까지 1020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사진을 촬영해 이를 생성형 편집을 활용한 이색 사진 작품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테마파크 형태로 꾸며진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우산, 꽃, 비누방울 등의 소품과 함께 사진 촬영 후, 생성형 편집을 활용해 다양한 분위기의 사진을 연출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대여해 에버랜드 전역에서 자유롭게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 내 포토 스팟에서 인증 시 삼성월렛으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봄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를 찾은 1020세대 고객들이 '갤럭시 AI'를 더욱 자유롭고 흥미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에버랜드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AI' 기반의 카메라로 나만의 이색적인 사진 작품을 남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