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가정의 달 선물용 아이템 선봬
상태바
K2,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가정의 달 선물용 아이템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선물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선물할 기회가 많은 5월, 아웃도어룩 간편템들을 구성했다.

'코드텐(CODE10)'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즉각적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코드텐 아이스 스트라이프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카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뚜렷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각적으로 더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남성용,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 밖에 폴로 스타일 외에도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도 함께 출시했다. 

'코드텐 아이스 우븐 라운드'는 ‘얼음실’ 초냉감 원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시원한 터치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여름철 일상 활동 및 활동적인 등산, 여행까지 폭 넓게 착용 가능하다. 밑단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포티하거나 일상적인 룩까지 다양하게 코디 가능하다. 여성용은 화이트 샌드, 라이트 핑크, 라벤다, 블랙 4종류이며,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블랙, 아쉬 3종류로 출시됐다. 

K2 '에어리(AIRY)'는 가벼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난 데일리 워킹화다. 가벼울 뿐 만 아니라 뛰어난 쿠셔닝의 나이트로셀(NITROCELL) 중창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착화감이 편안하다.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에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쾌적하고 가볍다.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며, 보아 다이얼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하다. 색상은 바닐라, 아이스 그레이로 출시됐다.

'트레비너(Trabiner) 가로슬링'은 여행 및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2리터 용량의 가로형 슬링백이다. 코듀라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내부 주머니에 RFID 차단 원단을 사용해 해외여행 시 해외에서 전자여권, 신용카드 등에 저장된 개인정보가 불법으로 도난당하지 않도록 막아주는 등디지털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설계돼 착용 시 몸의 굴곡에 달라붙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카키,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