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언더웨어와 라이프웨어 롯데홈쇼핑서 성공적 론칭!
상태바
‘베네통’ 언더웨어와 라이프웨어 롯데홈쇼핑서 성공적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4.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가 지난 6일부터 18일까지 단독으로 롯데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베네통'의 24SS 시즌 언더웨어와 기능성 티셔츠의 총 매출액이 22억 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베네통 언더웨어와 라이프웨어는 골프 등 기존 품목에서 확장된 다양한 아이템 군을 선보였다는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이탈리아 감성의 전통적인 브랜드 헤리티지를 잘 살렸고 베네통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최근 무더워진 날씨를 반영한 제품의 기능성 요소 등이 고객들에게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신선함으로 어필할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베네통 언더웨어의 경우, 이탈리아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방송 첫 등장부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롯데 홈쇼핑의 대표 패션전문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최초로 공개, 첫 방송에 이어 추가 편성된 15일 방송을 통해 베네통 24SS 시즌 여성 언더웨어 ‘베네핏 퓨징 브라팬티 세트’를 2차례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단 2회 방송만에 총 1만 3428세트 판매, 매출액으로는 약 14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6일 첫 방송을 진행한 ‘엘쇼’의 경우 방송 시간 단 33분만에 5243 세트가 빠르게 판매돼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에서 처음 선보인 베네통 언더웨어 ‘24SS 베네핏 퓨징 브라’는 여름철 필수 기능인 ‘프레쉬-테크(FRESH-TECH)’ 흡한속건 기능 적용으로 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노와이어 퓨징 브라로 입고 벗기 편안하며, 쿠션 어깨끈이 어깨를 압박하지 않아 더욱 편안하다. 

베네통만의 감각적인 컬러감과 로고 플레이 포인트로 트렌디한 스타일도 주목받은 부분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브라+팬티 4 세트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베네통 버킷백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 참여율을 높였다.      

지난 18일 롯데 홈쇼핑의 패션전문 프로그램 ‘룩엣미(Look at Me)’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베네통 라이프웨어의 ‘24SS 로고 남녀공용 기능성 티셔츠 5종’도 큰 인기를 끌었다.

여름철 필수 기능인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부드러운 터치감을 유지하면서도 구김을 보완한 원단, 베네통만의 생기발랄한 컬러감과 로고 포인트, 남녀공용 기능성 티셔츠로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단 43분의 방송 시간동안 총 8528세트를 판매해 약 7억 6천만원 이상 매출을 달성했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