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포켓몬 타운에 참여…포켓몬 부스 및 랩핑 매장 운영
상태바
롯데GRS, 포켓몬 타운에 참여…포켓몬 부스 및 랩핑 매장 운영
  • 이수빈
  • 승인 2024.04.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가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롯데GRS 포켓몬 부스 운영 및 잠실 지역에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한다.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다양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방문 고객 대상 엔제리너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는 포켓몬 랩핑 매장(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각 1점)을 운영하며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잠실 지역에 위치한 포켓몬 랩핑 매장을 찾아 인증 촬영 후 개인 SNS(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GRS는 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브랜드 통해 포켓몬 IP 활용한 라이선스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신메뉴는 각 포켓몬의 특징을 담아 엔제리너스는 시원한 스노우 3종, 케이크 1종을 운영 및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포켓몬을 구현한 도넛 5종을 판매한다.

사진 롯데GRS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