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K뷰티 브랜드 유이크와 명동점 팝업 개최...코로나 이후 최대규모
상태바
신세계免, K뷰티 브랜드 유이크와 명동점 팝업 개최...코로나 이후 최대규모
  • 이수빈
  • 승인 2024.04.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명동점에서 K뷰티 브랜드 ‘유이크(UIQ)’와 함께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의 ‘초대형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유이크 론칭 3주년에 맞춰 오프라인 고객에게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의 특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온라인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끈 유이크는 지난 2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국내 첫 매장을 열었다.

지난 2021년 론칭한 유이크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앞세워 미국, 일본, 중국 등 10개국에 진출,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차세대 K뷰티 브랜드다.

신세계면세점과 유이크는 명동점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콘셉트로 제품 체험, 뷰티토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형 팝업 행사인 만큼 소비요정, 희소, 스완 등 국내외 유명 크리에이터도 초청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11층 스카이 파크에서는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체험을 비롯한 럭키드로우 등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유이크 전속모델의 실물크기 등신대로 꾸민 포토존도 별도로 마련해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꾸렸다.

10층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는 유이크의 대표제품인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 3종’과 ‘에센스인 파우더 기획세트’, ‘시트마스트 기획세트(25매)’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해외여행객을 위한 유이크 특별 기획세트 ‘트레블 키트’도 선보인다. ‘트래블 키트’는 여행 필수 스킨케어 제품인 토너, 세럼, 선크림, 클렌징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유이크 제품을 3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이크 전속모델 포토카드팩을 증정한다. 또, ‘트래블 키트’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슈어를 선물한다. 사은품 증정은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