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국내 최대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
상태바
휠라, 국내 최대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4.04.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코리아㈜는 신개념 테니스 축제 '2024 화이트오픈 서울(2024 WHITE OPEN SEOUL)'을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테니스 축제를 처음으로 선보였던 휠라가 올해도 축제의 끈을 이어가며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테니스의 건강한 즐거움을 알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1911년 브랜드 탄생 이후, 1970년대부터 50년 넘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니고 있는 휠라는 국내에서도 '22년 ‘ATP 250 코리아 오픈’, ‘FILA 서울 오픈 챌린저•언더독 오픈’ 공식 후원, ‘휠라 스매시 클럽’ 캠페인 진행 등 테니스 대표 주자로서 차별화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화이트오픈 서울’은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 정수가 듬뿍 담긴 테니스 축제로 올해 경기 및 프로그램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으로 무대를 옮긴다. 

이번 행사는 테니스 마니아들을 위한 ‘테니스 코트 이벤트’와 축제를 찾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했다. 무엇보다 휠라 그룹의 CSR 3대 테마 중 하나인 다양성(Diversity) 부문을 고려, 대한장애인테니스협회와 함께하는 휠체어 테니스 경기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오픈 서울을 기념한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예선전을 통해 72팀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팀들이 펼치는 클럽매치, 휠라 테니스 앰버서더 이형택 감독의 테니스 레슨 및 테니스 필라테스 등 테니스 코트에서 펼쳐지는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가 있다. 일부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괌정부관광청이 지원하는 괌 왕복 항공권과 3박4일 숙박권이 포함된 괌 여행권도 증정한다. 

시민 누구나 무료 입장 및 참여 가능한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으로는 휠라 테니스 앰버서더와 셀러브리티들이 선보이는 ‘FILA 셀럽 매치’와 ‘피클볼 체험’이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개인의 족형과 플레이스타일에 따른 FILA 테니스화 커스텀, 테니스 라켓 스트링 교체 등의 전문적인 서비스는 물론, 테니스 티셔츠 및 키링 커스텀, 재즈라운지, F&B 부스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휠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