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5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도넛 4종과 먼치킨 3종 등 모두 7종으로, 인사이드 아웃2 등장 캐릭터들의 특징을 활용했다.
도넛은 ▲‘불안, 하면 초코 우유 필드’ ▲‘기쁨, 을 주는 바나나 우유 도넛’ ▲‘버럭, 할 땐 딸기 우유 츄이스티’ ▲‘까칠, 한 날엔 멜론 우유 필드’ 등 4종이다. 각 감정들이 대표하는 색상을 원료로 구성했다.
영화에 등장하는 기억 저장 구슬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입 크기 먼치킨으로 형상화한 ▲‘메모리볼, 멜론 먼치킨’ ▲‘메모리볼, 핑크 카카오 먼치킨’ ▲‘메모리볼, 초코 카카오 먼치킨’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2는 기쁨, 슬픔, 분노 등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한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다.
던킨 관계자는 “오는 5월에는 온 가족이 다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두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테마로 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던킨의 5월 도넛으로 나만의 감정 도넛을 찾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던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