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어린이날 맞아 오감 자극 '테마파크' 변신
상태바
스타필드, 어린이날 맞아 오감 자극 '테마파크' 변신
  • 김상록
  • 승인 2024.05.0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모델들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제4회 벌룬 페스티벌’ 쇼다운 인 스타필드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스타필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 맞춤형 '테마파크'를 꾸몄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한 '제4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 디즈니,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이 거대한 풍선으로 등장해 아이들을 맞이한다. 미니게임, 팬밋업, 컬러링 등의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25~5/6)을 시작으로 고양(5/8~5/21), 안성(5/23~6/6)에서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을 오는 6일까지 운영한다. 과학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의 11M 대형 플레이트 전시, 연구실 콘셉트의 체험존을 꾸몄다.

어린이 모델들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제4회 벌룬 페스티벌’ 쇼다운 인 스타필드에서 미니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 전경.

어린이 완구업체 '미미월드'는 장난감 마을 팝업(~5/6)을 연다. 프린세스 미미 홈파티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똘똘이와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프린세스 미미 포토타임도 운영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헬로 카봇과 차징 탑스피너, 터닝 메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초이락 프렌즈 페스티벌'을 열고 특별 전시 및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에서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스타워즈 및 보태니컬 전시존과 레고 시티 및 레고 닌자고 체험존을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에서 ‘그래비트랙스’를 체험해 보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미미월드’ 팝업에 방문한 어린이가 장난감을 구경하고 있다.

스타필드 수원은 우주 테마의 ‘스탭 인 투 스페이스(STEP INTO SPACE)’ 팝업(~5/12)을 준비했다. 행성 모양의 대형 테이블에서 브릭을 만들고, 우주선 스캐너를 통해 창작 브릭을 우주 공간으로 내보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토이트론과 '실바니안 패밀리'를 상징하는 3M 높이의 빨간색 이층집도 만날 수 있다.

5월 4일과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점포 별로 애니메이션 OST 싱어롱 콘서트, 인형탈 이벤트, 삐에로 공연, 마술쇼, 캐리커쳐 이벤트, 종이 비행기 만들기 등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