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한 수분 광채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GLASS SK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AGE20’S의 수분 에센스인 ‘글래스 스킨 라이크 에센스™’를 함유해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는 팩트다.
글래스 스킨 라이크 에센스는 탄력 있는 피부를 표해주는 콜라겐수와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 등을 혼합한 에센스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답답함 없이 피부를 가볍게 커버해 주는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에어리 글래스래스팅 파우더™’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래스 커버 래스팅™’기술을 적용해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피부결 커버∙수분∙입체광 지속력 등을 확인받았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 타르색소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9가지와 알러젠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모공과 요철을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퍼펙트’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 2종으로 출시했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퍼펙트는 커버와 밀착을 도와주는 베이지∙피치∙골드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안티 다크닝 지속력을 확인받아 시간이 지나도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균일한 톤 커버를 도와주는 베이지∙피치∙라벤더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검은기∙노란기∙붉은기 등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받아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