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호카, 성수 오우드서 ‘플라이랩’ 팝업 오픈
상태바
스포츠 브랜드 호카, 성수 오우드서 ‘플라이랩’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5.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커스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호카가 팝업의 성지로 알려진 서울성수동에서 ‘플라이랩(FlyLab™)’ 팝업을 오픈,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성수 오우드 1호점에서 운영 된다. 호카는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호카 플라이 랩 팝업
호카 코리아 FlyLab™ 팝업

플라이랩은 호카의 이러한 특징과 호카가 추구하는 '조이풀 퍼포먼스(joyful performance)'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조성, 호카의 혁신적인 신제품 라인업 중 씨엘로 X1과 스카이워드 X 전시를 포함해, 직접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개개인별 발모양과 사이즈를 3D로 측정해주는 ‘세이프사이즈’ 체험 후 데모슈즈를 착용하고 실제로 러닝을 경험해보는 ‘Trial Zone’과 ‘Treadmill Zone’이 준비돼 있어 호카만의 발전된 기술력과 착화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호카의 다양한 서비스와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돼 있는 이번 FlyLab은 행사의 첫째 날인 5월 16일에는 미디어데이로 준비됐다. 배우 유태오, 효민, 한선화, 피지컬 100 준우승자 홍범석 등 셀럽들의 참석이 있을 예정이다. 5월 17일부터 FlyLab은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되고,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코어 (core)라 할 수 있는 호카 런클럽 운영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러닝에 대한 팁을 배우고 들어볼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도 준비중이다.

사진 호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