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스니커즈 브랜드 올버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천연 소재 러닝화인 트리 플라이어(Tree Flyer)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트리 플라이어1은 정가에서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리 플라이어는 5km 이상의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천연소재 러닝화로 접지력, 경량성, 반응성,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유칼립투스 나무 섬유로 만든 어퍼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준다. 뛰어난 탄성과 착화감으로 발걸음을 가볍게 해 장거리 러닝화로 신을 수 있다. 트리 플라이어2는 기존 트리 플라이어1보다 탄소 발자국을 2kg CO2e 줄인7.21kg CO2e을 기록하며 더욱 발전된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있다.
친환경 타포린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본 이벤트는 지난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올버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 해 친환경 타포린백을 무료 증정했던 행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진 시까지 이벤트 기한을 연장하여 진행한다.
올버즈의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은 올버즈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타포린백 이벤트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제공된다.
사진 올버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