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물가안정 캠페인' 진행... 가격 인하∙동결
상태바
이랜드 슈펜, '물가안정 캠페인' 진행... 가격 인하∙동결
  • 박성재
  • 승인 2024.05.1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펜은 물가안정 캠페인을 통해 주요 여름 상품의 가격을 인하 및 동결하고,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의 가치를 전한다.

롱 버클 레인부츠, EVA 논슬립 쪼리, 레터링 컬러 에코백, 볼캡 및 여름 버킷햇 등을 기존 가격에서 1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성 플랫슈즈 베이직 스퀘어 리본 플랫과 숏 버클 레인부츠는 각각 23%, 17%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워킹화 ‘컴피이지’는 슈펜이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전년대비 품질은 개선하면서 가격은 유지했다.

공인 인증 테스트를 통해 기능성이 입증된 워킹화 ‘컴피이지’는 405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 2만족 판매량을 돌파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원가혁신을 위해 20여 명 슈펜 MD들은 연간 약 4만km 여정을 감수하며 해외 생산지 발굴에 힘쓴다“며 “품질은 잡고, 가격은 인하 및 동결한 상품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펜의 물가안정 캠페인 상품은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슈펜몰, 이랜드몰, 무신사, 지그재그,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이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