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5월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장
상태바
위메프, ‘5월 동행축제’ 참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장
  • 박성재
  • 승인 2024.05.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에 참여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알리며, 온라인 판로 확장을 위한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5년차를 맞는 동행축제는 대한민국 경제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비 촉진 행사다. 대형 유통사, 민간 플랫폼 기업 등이 참여해 온라인 상생기획전부터 오프라인 지역 판촉전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의 상품 중에 경쟁력 있는 3000여개 인기 상품들로 특별전을 열고, 메인 화면에 기획전 배너를 노출하는 등 다방면에서 홍보를 지원한다. 

또 고객에게 해당 상품들을 구매시 선착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삼성·국민·농협·하나·카카오페이·토스페이로 결제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식품부터 의류, 생활용품까지 판매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대표 참여 상품으로 잼있는 농부생활 수제 딸기청(630g), 농부플러스 국산 생들기름, 모데오 끈 나시, 사임당 동전패치 등 소상공인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오는 21일 오후 2시에는 ▲유혜광식품 치즈폭포돈까스 ▲쿡솜씨 해물오꼬노미야끼, 28일 오후 2시에는 ▲모니 삼중밀폐 이유식큐브 ▲루솔 진한 배도라지즙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영은 위메프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로 소상공인은 가치 있는 상품을 널리 알리고, 고객은 우수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