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시티포레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오트몬드 부스 운영
상태바
롯데칠성, ‘시티포레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오트몬드 부스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4.05.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8일 한강 노들섬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시티포레스티벌 2024'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시티포레스티벌은 도심 속 건강한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2017년부터 시작된 운동 페스티벌이다. 올해 페스티벌은 ‘헬시클럽’ 콘셉트로 강하나(스트레칭), 배윤정(댄스), 심으뜸(필라테스), 아미라(요가), 홍강사(스피닝) 등과 함께 하는 운동 프로그램과 부스 행사 등이 펼쳐진다.

롯데칠성은 도심 속 공원에서 ‘오트몬드’ 브랜드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트몬트 포레스트 파크’ 부스를 운영한다. 오트몬드 포레스트 파크는 게임존, 시음존, 휴식존으로 구성된다.

관람객은 게임존에서 농구 게임과 림보 게임, 제자리멀리뛰기 등에 참여해 즉석 뽑기 응모권을 획득하고 소니 얼트웨어, 나이키 런 암밴드, 안다르 마사지 스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시음존에서는 식물성 음료 3종 ‘오트몬드 오리지널’ ‘오트몬드 프로틴’ ‘오트몬드 프로틴 초코’를 시음할 수 있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식존도 마련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운동 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오트몬드 관련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관람객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잠실, 여의도 등 출근길과 이화여대, 중앙대 등 대학가에서 오트몬트 카트를 운영하며 소비자에게 오트몬드를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