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아이디어,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제너럴아이디어,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5.1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최범석이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가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18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지상 1층과 2층, 지하 공간까지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년간 최범석이 올랐던 수많은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구조적인 파사드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부터 쇼핑을 즐기는 모든 경험들이 마치 런웨이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연출했다. 외부는 미색의 폴리시드 콘크리트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1층은 메탈 소재로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지하층과 2층은 우드와 스틸의 믹스로 따뜻하면서도 현대적으로 디자인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조명 역시 무대를 따라 이동하듯 고객들의 동선에 맞춰 설계했으며 집기와 오브제들도 런웨이의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제너럴아이디어의 우먼과 맨 라인은 물론 가방과 모자 등의 액세서리를 한자리에 만날 수 있으며 신상품들도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일인 18일부터 이틀간, 선착순 100명에게 꽃과 캔버스 백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에센셜 가디건, 볼캡, 레디백 등을 증정한다. 전 품목 10% 할인과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시 5% 할인 쿠폰 제공, 네이버 플레이스 방문 예약 후 리뷰를 작성시 호텔 키링 증정, 구매 금액별 스크런치와 에코백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제너럴아이디어 제품을 피팅 한 후 촬영한 사진을 SNS나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피팅한 제품을 10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제너럴아이디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