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블루리본 서베이와 ‘레드리본’ 전국 맛집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블루리본 서베이와 ‘레드리본’ 전국 맛집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4.05.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가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즐거운 미식 경험을 돕는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리본 맛집은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전국 맛집 총 550곳으로 구성되며, 가게 입구에 ‘레드리본’ 스티커와 명패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전체 레스토랑 리스트는 블루리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 네이버 지도 및 카카오 맵을 통해 코카콜라가 제공하는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 그룹 계정을 추가하면 전국 지도를 통해 맛집 550곳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이 선사하는 행복한 ‘Coke & Meal’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며, “새로운 맛집의 상징으로 거듭날 ‘레드리본’ 맛집에서 미식 경험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맛있는 마법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리본 서베이는 2005년 첫 발행된 한국 최초의 맛집 평가서다. 음식에 관심 많은 일반인 및 음식 전문가들의 평가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맛과 품질의 식당을 매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코카콜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