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 첫장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고객 접근성·편의성↑
상태바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 첫장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고객 접근성·편의성↑
  • 박성재
  • 승인 2024.05.2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가 첫장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설은 앱 서비스에 익숙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첫장’은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가 출시한 장례 종합 플랫폼 앱 서비스다. 지난해 10월 출시 후 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만건을 돌파했으며, 현재 다운로드 2만 5000건을 넘어섰다.

새롭게 선보인 첫장 홈페이지는 별도 가입절차 없이 전국 100여개의 봉안당, 수목장, 공원묘지, 특수장 등 유형별 장지 시설 정보와 가격, 위치 등을 검색 및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별 맞춤형 장지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다음달에는 봉안당(납골당) 꾸미기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수제 미니어처 제사상’과 ‘추모액자’ 등 다양한 추모 굿즈 상품을 첫장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는 첫장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밸런스게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실내와 실외 중 선호하는 추모 공간을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세트(10명), 메가커피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00%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장지 상담을 신청한 후 사전답사를 다녀온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장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도 지급한다.

교원그룹 사내벤처 잇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첫장의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장례 및 장지 관련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사진 교원그룹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