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와 다양한 무드 연출 
상태바
강혜원,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와 다양한 무드 연출 
  • 이수빈
  • 승인 2024.05.2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혜원이 매거진 '엘르'와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올리브영 향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여름 향수 컬렉션과 함께 진행됐다. 각 향수의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분위기로 촬영한 화보에서 강혜원은 섬세한 표정으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향기를 표현했다. 

화보에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머스크의 변주를 느낄 수 있는 세 가지 향수가 함께 했다. ‘머스크 누드 포 허 오 드 퍼퓸’은 따뜻한 살결 위로 흐르는 관능미를 연상시키는 향수다. 개인의 고유한 체향이 가진 매력에 대한 찬사를 담은 향기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세컨드 스킨 효과를 선사한다.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은 세상에 하나뿐인 진정한 나를 표현한 향수로 자유롭고 개성이 뚜렷하다. 아이코닉한 장미에 매그놀리아 에센스의 터치와 파우더리한 블랙 아이리스가 더해졌다. 

‘퓨어 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만의 시그니처 머스크에 대한 오마주다. 시그너처 머스크를 캐시메란의 온기가 부드럽게 감싸고 곧 화이트 플로럴 부케가 더해지는 향기는 궁극의 순수함을 떠올리게 한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영상 촬영이 이어졌다. 소녀와 여성 사이의 오묘함을 표현한 영상 속 강혜원의 모습은 순수와 관능을 오가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향기와 잘 어우러졌다. 심플한 배경만으로 이루어진 깔끔한 컨셉을 강혜원의 아름다움만으로 꽉 채우고 있었다. 강혜원의 매력이 담긴 영상은 5월 28일에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뷰티 화보는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엘르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