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인천국제공항 T2에 신규 면세 매장 오픈 
상태바
투미, 인천국제공항 T2에 신규 면세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5.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신규 면세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운 투미 매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중요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면세 매장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대규모 건축 파사드를 유니크하게 선보이며 투미가 글로벌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로서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과감하게 보여준다. 약 5.8m 높이의 파사드는 입체적으로 부각된 3D 알루미늄 패널을 활용, 투미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T자 패턴을 선보이며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투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세련되고 정교한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현대 공항의 건축 요소와 함께 조화롭게 선보인다. 또한, 안목 높은 여행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024년에 새롭게 론칭한 골프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편안하고 쉽게 둘러볼 수 있는 환경을 큐레이팅해 제공한다.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신규 오픈은 투미의 적극적인 매장 확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작년 12월 투미 국내 최대 규모로 모든 컬렉션을 전개하는 스타필드 하남 매장 오픈을 필두로, 올해에는 신세계 강남점, 현대 본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현대 중동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확대되는 고객들의 수요에 더욱 민첩하게 대응하고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리테일 스토어를 확장하고 있다. 5월 말에는 롯데 수원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투미는 인천국제공항 매장 오픈을 기념해 투미 익스클루시브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600달러 이상 구매 시 19 디그리 알루미늄 카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은 현장에서 투미 멤버십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기프트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