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한화이글스와 ‘잡코리아x알바몬 No.1데이’ 성료... 이색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잡코리아, 한화이글스와 ‘잡코리아x알바몬 No.1데이’ 성료... 이색 프로모션 눈길
  • 박성재
  • 승인 2024.05.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는 지난 2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잡코리아x알바몬 No.1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한화이글스와 '2024 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 중이다. 올 한해 프로야구 시즌 동안 한화 선수단이 최강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과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잡코리아는 No.1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응원 수건, 잡코&모니 부채, 한화이글스 응원가가 적힌 기념 엽서 등 경품을 증정했다.

행사의 백미는 시구와 시타였다. 2만2600여명의 지원자를 물리치고 선발된 시구자와 시타자에게 팬들의 시선이 쏠렸다. 잡코리아는 No.1데이 개최에 앞서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 경기에서 일급 100만원을 받고 시구와 시타를 할 일일 알바생을 공개 모집한 바 있다. 해당 모집 공고는 25만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에 한화이글스 팬들과 잡코리아가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하시는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x알바몬 No.1데이의 열띤 응원에 힘입어 이날 한화이글스는 LG트윈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잡코리아는 내달 2일까지 No.1데이 열기를 이어 나가기 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만든 한화이글스 응원 필터를 사용해 찍은 사진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태그와 #잡코리아알바몬넘버원데이 #한화이글스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한화이글스 선수 사인볼, 유니폼, 잡코와 모니 캐릭터 인형 세트, 드림즈 크루 슬리퍼 세트 등을 증정한다.

사진 잡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