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골프,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의 24 서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아페쎄 골프,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의 24 서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5.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룩의 골프웨어 브랜드 아페쎄 골프(A.P.C. GOLF)가 24 여름 캠페인 화보와 함께 신상품을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의 낭만적인 리조트를 배경으로 눈부신 햇살 아래 여유로운 순간을 담았다. 

아페쎄 골프의 여름 신상품은 간결한 실루엣에 눈에 띄는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디고 컬러에 옐로우, 오렌지, 핑크와 같은 포인트 컬러들이 어우러지는 동시에 과감한 패턴을 적용해 여름 시즌의 경쾌한 무드가 느껴진다.

쾌적한 여름 라운딩을 위한 기능성도 강화했다. 쿨링감이 느껴지는 냉감 기능성 원단과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여성 시어서커 제품은 옐로우, 블루 2가지 스트라이프 패턴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셋업이다. 하의의 경우 치마바지로 활동성이 좋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시어서커 소재의 팬츠와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를 셋업으로 출시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반바지를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페쎄 골프의 서머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시즌 뜨거운 햇빛과 장마를 대비할 수 있는 우산을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아페쎄 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