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택 프로 스케쳐스 고 골프 맥스3 골프 신고, 빗속 라운드서 우승
상태바
김홍택 프로 스케쳐스 고 골프 맥스3 골프 신고, 빗속 라운드서 우승
  • 이수빈
  • 승인 2024.05.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 매경오픈 챔피언 김홍택 프로가 선택한 스케쳐스의 ‘고 골프 맥스 3(GO GOLF MAX 3)’가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에서 고 골프 맥스 3를 착용한 김홍택 프로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비가 굉장히 많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방수가 잘 되어 신발 안이 전혀 젖지 않았다”며, “발이 편하고 가벼운 것은 물론이고, 미끌림 없이 하체를 지탱해줘서 안정적으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고 골프 맥스 3는 반발력이 우수한 초경량 울트라 플라이트(ULTRA FLIGHT®) 미드솔이 적용된 골프화로 필드 위에서 더욱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아치핏(Arch Fit™)기능으로 균형 잡힌 자세에 도움을 줘 안정적인 샷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높은 수준의 통기성을 자랑하는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이 덧대져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김홍택 프로 빗속 경기 모습

스케쳐스는 24SS 시즌,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고 골프 프라임(GO GOLF PRIME)’을 새롭게 선보였다.  안정성을 부여할 수 있는 그립 플렉스 기능이 새롭게 적용되어 어떤 환경에서나 탁월한 견인력과 안정성을 제공함은 물론 잔디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가 맥스(Goga Max®) 쿠션 인솔로 높은 반응성을 제공하며, 발수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해서 최적함을 유지해 줘 오랜 시간 발을 사용하는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신발이다. 

고 골프 맥스 3와 고 골프 프라임을 비롯한 스케쳐스 골프화는 아치핏, 굿이어, 슬립인스, 고가맥스 등 스케쳐스만의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스포츠 활동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돕는다. 골프화 제품 각각에 기능성을 극대화시켜 개인이 중요시하는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 스케쳐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